맛집픽

가솔린앤로지스 4호점 라멘맛집, 부산 서면 우라늄앤사쿠라스

부산먹스타 2022. 2. 10. 15:13
728x90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라멘이 땡겨서 찾아보고 호다닥 달려옴ㅋㅋ

이번에 가솔린앤로지스의 4호점

우라늄앤사쿠라스가 서면에 상륙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우라늄앤사쿠라스"

로드스타커피스텐드 사이로 쭉 들어가면

조그마한 문이 나와요ㅋㅋ

이게 출입구가 맞을까 의심되지만

옆 포스터를 보고 열어봅니다ㅋㅋ

숨어있으니 손님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7시 넘어서 갔는데 대기 20분ㄷㄷ

내부는 바 형태로 일본 심야식당 느낌의 분위기ㅋㅋ

1,2,3호 점에 비해서 좌석이 많은 편이에요

오픈 주방이라 음식하는 모습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닷

메뉴은 매주?? 매일?? 변동되는거 같으니

인스타 참조해서 가세요!

https://www.instagram.com/uranium_n_sakuras/?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농후토리소바'

진한 닭육수 베이스의 라멘이에요!!

걸쩍지근하고 짭조름한 국물이 핵심

여기에 큼지막한 차슈까지♥

라멘 초보자들에게도 강추드리고 싶은

실패 없는 라멘집임ㅋㅋ

'오믈렛소바'

이불을 벗기려고 하니 안에 숨어있던 목살스테이크가 똭ㅋㅋㅋ

이리저리 잘 비벼 먹으니 가솔린 만의

특유의 어패류형과 감칠맛

진짜 훠뤄뤅,, 바닥까지 긁어먹음ㅋ

'피망니쿠즈메'

이거도 진짜 맛있음ㅋ

두번 아니 세번 네번 드세요ㅠㅠ

- 영업시간 -

매일 17:00~21:00

주차장 X

사진출처 감사합니다!

@diary_of__manbokun / @heeziniyumm / @tomma__chuuu / @mazzipman_ganda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