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오겹살로 극찬하는 주당들의 성지, 서면 두루미

부산먹스타 2022. 3. 2. 10:3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 새로 생긴 신상 고깃집을
가져왔습니닷~~

노포 느낌의 제주산 오겹살 맛집!!
전포초등학교 뒷길을 따라 쭉 걷다가
왼쪽으로 꺾어들어가면 나와유
(현재 가오픈 중)

"두루미"

60년쯤 장사하고 계실 거 같은 외관이지만
놀랍게도 가오픈 중인 초신상!!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시는지 너무 핫해,,,ㅠㅠ

모든 재료는 믿고 먹는 국내산,
고기는 주문 즉시 정량으로 썰어주시는데
분위기 ㄹㅇ 정육점인줄ㅋㅋ

- 메뉴 -
오겹살(120g) 9,000원
목살(130g) 8,000원
차돌항정(130g) 8,000원
특수모듬 (200g) 11,000원

밑반찬은 전부 구워 먹으면 됩니닷ㅋㅋ

각 테이들마다 옷과 가방 짐을 넣을 수 있는 비닐백이 있어서
냄새 베일 걱정도 없고 센스까지 굳♥

오겹살 3인분!!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가 탄탄한 황금비율st

감자, 버섯, 콩나물, 김치, 마늘 등
고기랑 함께 푸짐하게 올려서 야무지게 구워주기~~

오겹살에는 쏘주져??
여기에 구워 먹는 김밥까지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탄단지 충전 준비 완료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벽에 붙어있는 '참고하시오'를 꼭 읽고 먹어주세여
(사장님말 잘 들으면 성공 확률 무조건 올라감)

오래 구우면 비계가 질겨져서 적당히 익었을때 바로 먹먹
소금+기름장 찍어서 명이나물에 채소 쌈
입안으로 직행입니돠,,,♥

한 입 먹고 소주 한 잔 곁들이면 무한반복 쌉가능ㅋㅋ

열무국수까지 시켜서 야무지게 고기싸먹기
앤드,,
마무리 한라산 볶음밥은 필수에여👀

노른자 터트려서 치즈랑 야무지게 퍼먹어!!!!
먹기 전에 배불러서 다 못 먹을까봐 걱정했는데,,,
ㄹㅇ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음ㅋㅋㅋㅋㅋ
진짜 후회 없는 한끼였따❤

다 먹고 나면 양심 바구니에서 후식으로
귤까묵기ㅎㅎ

다음에는 항정살에 특수부위 도전하러 가야쥐~~


사진 출처 감사합니다
z0106715(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