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아재입맛 저격하는 숯불고기집/야장 핫플, 부산 초읍 가빈생고기

부산먹스타 2022. 2. 28. 11:12
728x90

 

아재입맛 저격하는 숯불고기집/야장 핫플, 부산 초읍 가빈생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재입맛 저격하는 초읍에 위치한

노포 찐 맛집을 가져왔어요~

초읍 안쪽에 끝자락에 위치한 가빈생고기

 

농장직영으로 운영하는 생고기 전문점이라

기대만땅ㅋㅋㅋ

 

"가빈생고기"

입구만봐도 찐이라고 말해주는 외관

시골 안 가도 가까운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정겨운 시골 바이브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면

실외 같으면서도 실내 같은 분위기로

야장의 끝판왕이다

난로가 있어서 따땃한 온기 가득♥

 

요런 분위기에 소주 꿀떡꿀떡 넘어가쥬~

주문하니 나오는 기본 밑반찬들

겉절이와 특제 간장소스 묵은김치 마늘 쌈장 등등

그리고 벽돌 두 개???ㅋㅋ

돼지목살숯불구이(170g)

돼지삼겹숯불구이(170g)

 

ㄹㅇ 돼지력 상승하는 고기 한판으로

가격도 나름 괜찮은편??

숯불 연탄불 위에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냄새가 냄시가 진짜 마약이였음ㅠ

쿠킹호일에 감은 벽돌이 뭔가 싶었는데

불판 올리는 용이네요ㅋㅋㅋ

야무지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ㅋㅋ

ㄹㅇ 불맛 지대로 입혀짐

술이랑 한잔하기 이만한 곳이 없었구요

맛도 감성도 모두 손에 꼽는 맛집이였음♥

기본으로 주신 손두부가 있는데

진짜 먹어본 두부 중에 원탑,,

내가 생각하는 그런 두부가 아니고

고소함과 담백함으로 꽉꽉 채운 그런맛??

진짜 뭘로 만든지 궁금할 정도였음ㅍㅍ

여기오면 꼭 먹어줘야 한다는 칼제비!!

이게 ㄹㅇ 진국인데,,,

사장님이 주신 특제 간장을 살짝 넣어 간을 맞추고

훠로뤄뤍 먹으니 중독성 미침

 

네,, 여기에 소주 한 병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영업시간 -

매일 : 11:00~22:00

주차장 X

 

사진 출처 감사합니다!

cheny0808 / kimyejiiiiiiiiii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