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아재들의 소주 직행열자 안주 맛집, 전포동 길목실비마차

부산먹스타 2022. 2. 23. 19: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토박이 친구가 소개해 준

주당들의 성지???를 방문했어유ㅋㅋㅋ

친구 피셜로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찐 맛집이라네요

부전시장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노포집!!!

"길목실비마차"

오래된 건물에 허름한 간판이라 기대 안 했는데

대낮부터 만석,,,,ㅋㅋㅋㅋ

여긴 진짜 날 풀리면 밖에서 먹어야됨(속닥속닥)

메뉴는 이것저것 많은데

주로 삼겹살을 주문한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

주문과 동시에 상다리 부러지는 한판으로 시작하는데

고기양 보고 더 놀램

몇 인분 할꺼 없이 한 접시에 2만원이에요!!

이 정도면 가성비 굿이져ㅋㅋㅋㅋ

3명이서 먹는데 진짜 배부르게 먹음

비주얼은 무슨 숭덩숭덩 썰어낸 육즙 :))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김치 버섯 등 삼겹살이랑

야무지게 구워줍니닷

노릇노릇 익었으니 한 점

고기는 상당히 부드러운게 쫀득하고

담백함까지 넘쳐나 부려요ᅲᅲ

대낮부터 사람 많은 이유가 있구만유^^

코리안 민족이라면 포기할 수 없는

마무리 볶음밥에 된찌는 국룰쓰 ㅋㅋㅋ

뽀끔밥 먹는나고 했다니 사장님께서

참기름이랑 김가루를 아낌없이 주시더라구요♥

진짜 바닥까지 설거지하고옴ㅋㅋ

꽃게랑 두부 가득 들어간 된찌가 너무 맛있어서ㄱ

술한병 더 마시고 바로 옆 철이네로,,,

노포 러버에게 강추드려욤 :))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데

계산할 때 현금결제 밖에 안 된다는거ㅠㅠ

참고 부탁해요!!

 

사진 출처 감사합니다!!

@sojinkong @ki_nuni @jaehoon_090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