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장어덮밥이 맛있는 가이세키 오마카세, 전포 테라다초

부산먹스타 2022. 2. 17. 13: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에 가이세키 집으로 유명한

오마카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츠지 출신 세프가 직접 만들어주세요 :))

이번에 셰프님이 장어덮밥 메뉴도 내셨다고 해서

후다닥 달려옴 ㅋㅋㅋ

 

"테라다초"

일주일 중 금, 토, 일

단, 3일만 런치에서 접할 수 있는 민물장어에요

바로 가서 주문도 가능한데

나오는데 20~30분 정도 소요되니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장국이랑 밑반찬 그리고

이쁜 도시락에 내어주시는 장어덮밥!!!

쫘라롼,,♥

밥-지단-민물장어의 환상적인 조합ㅋㅋ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양념까지 잘 베였어요

진짜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눈 마주치고 소리 지름ㅋㅋㅋ

밥 위에 지단이랑 함께 올려먹으면

진짜 마약이에유ㅠ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장국까지 야무지게 리필해먹음ㅋㅋ

 

서면에 맛있는 장어덮밥 집이 생겨서

너무 기쁜 1인ㅋㅋ

조만간 또 방문할께요 사장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