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돈까스집, 부산 기장 료코

부산먹스타 2022. 2. 24. 11:10
728x90

안녕하세요!

경주에서 유명한 료코가 기장에도 생겼다고 해서

후다닥 달려왔습니닷ㅋㅋ

 

바로 바다 앞 2층짜리 건물로 생겼어요

경주점이랑은 또 다른 분위기 :))

 

기장 죽성 쪽에 위치해 있고 주말에는 사람이,,,

겁나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오픈 11시에 와도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어마무시

테이블링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료코"

기장 료코 주차는 가게 길 건너 바닷가 제방쪽에

주차하면 되는데

옆에 카페도 오픈을 해서 차들이 생각보다 많았음ㅠ

sns보고 반한 오션뷰 좌석ㅋㅋ

2층 창가 자리가 진짜 이쁘다구요!

안심카츠 13,500원

료무라이스 12,500원

새우튀김 4,500원

 

추가 주문은 웨이팅이 있으면 어렵다고 하니

미리 넉넉하게 시키는게 좋을듯ㅠㅠ

먼저 나온 료무라이스ㅋㅋ

몽글몽글한 계란이불에 파슬리로 데코 되있는게 취처♥

오므라이스 소스 듬뿍 얹어서

한입에 냠냠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안심♥

진짜 찐으로 맛있음ㅠㅠ

다들 이걸 시키는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기살에

바삭한 튀김의 조화가 그냥 말모,,,

여기에 맥주 한 잔까지 추가하면 천국입니당

 

소스나 밥, 샐러드는 모자라면 더 주세요!

저는 료무라이스 소스와 양배추 샐러드를 리필했어유

요즘 기장에 바다 보이는 가게들 중에

엄청난 가격들이 많던데

여기는 딱 적당한 편이라

뷰도 좋고 기장에 들리면 밥 한 끼 하기 딱이더라구요

 

단점,,, 사람 많은거 빼고ㅋㅋㅋ

 

다음에는 평일에 방문해야겠어유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

- 영업시간 -

매일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차장 O

 

사진 출처 감사합니닷!!

eunhye.son.87 / ____by.min / jjiroooooong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