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맛집 : 가성비 넘치는 초밥이 있는 이또이스시

부산먹스타 2023. 4. 14. 10:22
728x90

전포동 스시 맛집 #이또이스시

외관만 보면 카페 아니야? 하는 곳이에요

- 전포동 357-97

- 매일 11:00 ~ 22:00 (LO 21:30)

(BT 15:30 ~ 16:30,  주말 x)

 

 

 


이렇게 다찌형 테이블 구성으로 3줄 있는 느낌!?

바깥으로 테라스 좌석처럼 앉을 수 있고 안쪽으로도 가능하고

실내로 주방 앞쪽으로도 가능했어요

매장은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따스한 분위기

곳곳에 일본 감성을 돋우는 소품들까지~!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밥 촵촵 만드는 소리가 매력적이었어요

보이지 않지만 소리만으로도 설레이더라구요

 

 

 

 

 


연어세트, 이또이세트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샐러드와 장국!

저 샐러드 킬러인데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입맛을 돋워줘서 스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연어 좋아해서 연어세트

 

너무 배고팠는데 저 스마일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부터!

비주얼 너무 좋게 나와서 데이트 코스로도 딱~!

 

 

 

 

와 왜이렇게 살살 녹나 했더니

한번도 얼리지 않은 연어를 사용한데요...

신선함 대박이에요!

 

 

 

 

연어 한판 구성도 생 연어만 있는게 아니라

생연어, 구운연어, 양파소스가 얹어진 연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양파소스 올려진 연어 특히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야채들 씹는 식감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상큼함도 매력적이었어요

 

 

 

 

이또이대표세트

연어3, 활어3, 간장새우1, 생새우1, 초새우1, 소고기1, 장어1, 계란1

이렇게 다양한 구성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이또이대표세트 메뉴에요!

 

근데 이 구성이 14900원.

가성비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세트메뉴는 반모밀, 반우동 중 선택도 가능하다구요...

 

 

 

 

 

가성비 좋다고해서 퀄리티 낮은거 전혀 아니에요.

연어, 활어 회 모두 탱실 쫀득한 식감에 투둠하고

생새우도 탱실탱실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건 말모. 맛없을 수가 없죠.

 

매일아침 신선한 활어를 직접 손질하신다고..!!

 

 

 

 

아! 소고기 초밥도 맛있었어요!!

소스까지 너무 잘 어울렸던?

 

다음에 오면 소고기세트로도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세트 구성으로 주문하면 모밀, 우동 중 선택 가능했는데

전 좀 시원한게 땡겨서 모밀로 선택했어요!

이또이스시 스시만 잘하는게 아니라 모밀도 잘하네요..!?

양도 많고 맛있고....!!

 

 

 

아니 진짜 이 세트 이가격이면.... 필먹!
서면 전포에서 스시 맛집 찾으면 여기 필수에요

 

 

 

 

뭔가 아쉬울 찰나에  생맥까지 주문했어요!!!

 

스시랑 맥주랑 잘 어울리는지 몰랐는데

이또이스시가 그걸 알려줬습니다..!!

 

 

 

 

아 참! 마지막으로는 서비스 파인애플까지!

아니 이 그림까지..! 너무 귀여웠어요

친절하신 사장님이셨는데 센스까지 넘치시더라구요?

 

마무리도 상큼하게 할 수 있었네요!!

 

 

 

서면, 전포 가성비 좋은 초밥 스시 맛집
이또이스시 강력추천합니다!

- 가성비 있는 전포 맛집
- 친절하고 센스있는 사장님
- 배달, 포장까지 가능한 전포 스시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