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맛집 : 양꼬치 맛있는 양아치

부산먹스타 2023. 4. 18. 10:32
728x90

전포 양꼬치 맛집 #양아치

- 부산진구 서전로67번길 6 2층

- 매일 17:00 - 24:00 (토, 일 01:00 마감)

 

 

 

 


전포 양아치는 전포놀이터 주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이 주변에 핫한거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가운데는 다찌형 테이블이 디귿자로 있었고

그 밖으로 테이블 좌석이 있었어요.

 

 

 

아! 근데 다찌형 테이블도 불판과 음식 놓는 사이가

꽤나 넓어서 불편함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찌형에 앉았답니다

 

외투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비닐도 함께 있었어요

(이름은 양아치지만 센스와 배려 너무 좋았던 곳)

 

 

 

 


 

양갈비, 양늑간, 양꼬치, 염통, 마늘, 은행,

소갈비, 닭목살 등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모듬꼬치

단품으로도 몇개 더 주문했어요.

 

 

 

 

나오면 바로 꼽아줍니다!!

 

구워지는 동안 친구랑 이야기~!

 

 

 

 

다 구워진 꼬치는 위로올려서 하나씩 먹으면 되고

흐름 끊기지 않도록 다시 남은 꼬치들 아래에 꼽아주면 돼요.

 

윤기좔좔한거 보이시죠!?!

 

양도 많고 잡내도 전혀 안나고 

탱실 쫀득 부드러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었어요

통마늘이랑 은행도 매력적..!

 

 

 

 

테이블에 준비된 소스가 세가지가 있었는데

양아치에서 직접 만든 특제 시즈닝, 쯔란, 레드 페퍼

 

사장님 추천으로는

향신료를 좋아한다면 전부 섞어서

향신료가 부담스럽다면 특제 시즈닝

 

전 다 섞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전 특히 양갈비꼬치 강력추천해요!!

양갈비꼬치 다섯세트 하나더 주문했지뭐에요..!

부드러우면서도 육즙가득하고..!

 

 

 

 

요리류, 식사류, 사이드류도 많아서

마라부대찌개, 명란쪽파밥 주문했어요

 

 

 

담백하면서도 쪽파가 향긋함을 더해줘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양꼬치 올려먹으면 더 맛있었고

마라부대찌개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어디에나 다 잘 어울렸던 명란쪽파밥이었어요~!! 추천!

 

 

 

 

약간 느끼함이 있다? 하면 마라부대찌개 강추

얼큰 알싸함이 술을 부르더라구요..!?

국물이 자꾸 땡기는 맛!

 

햄, 소시지, 오뎅, 버섯 등등 재료도 엄청 들어있고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서면/전포 양꼬치 맛집 양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