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술집 : 분위기 좋은 안주 맛집 36.2

부산먹스타 2023. 5. 3. 17:30
728x90

전포 신상 한식 다이닝펍 36.2

-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6 2층

- 매일 17:00 ` 02:00 (금,토 03:00 / 매주 월 휴무)

 

 

 

 

 


입구부터 고급진 느낌이 가득했고

안으로 들어가니 바에 온듯한 바 테이블과

창가 쪽으로는 신발벗고 앉지만

다리부분이 뚫려있어 편안한 4인 테이블이 있었어요.

 

밖으로는 테라스좌석까지 있더라구요?

 

 

 

 

 

 


한식 다이닝 펍 답게 메뉴는 한식 위주로 있었어요!

다양하진 않지만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야들야들 촉촉 부드러운 보쌈

그냥 먹어도 너무 좋았고

김치와,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김치도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수육 맛있는 걸 보니

오징어볶음, 돼지볶음, 두부삼합 오돼? 메뉴도 궁금해져서

먹자마자 재방문을 스스로 약속했지뭐에요^^

 

 

 

 

 

뭔가 아쉬워서 같이 주문한 계란말이

치즈도 듬뿍들어가 있는 계란말이인데

야채도 다져서 들어가있고 통통해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이것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은 느낌

 

 

 

 

 

전통주가 많이 있었는데 어느 안주에나 잘 어울리는

고소리술 주문해봤는데

깔끔한 맛이 수육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도수가 40도라 어마무시하긴했지만

풍미가득하고 매력적이더라구요?

 

 

 

 

 

후식으로 마무리하기 좋은 과일판 주문

크로플과 여러가지 과일이 올라가는 메뉴더라구요

생각보다 과일이 엄청 많이 올라가고

여러가지 과일이라 완전 만족했어요!

냉동도 아니라 더 좋았답니다!

게다가 아이스크림, 크로플, 누텔라까지 있었어요!!

마무리로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고소리술 한잔에 새콤달콤 과일 먹어도 좋았고

달달한 하이볼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하이볼도 주문했어요

 

 

 

 

 

전포 36.2는 술이 엄청 많고

사장님 피셜 알콜찔레이 에게도 추천하는 술도 많아서

누구나 와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겠더라구요.

 

여러가지 술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안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서면 전포 신상 술집
분위기 좋은 안주 맛집 3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