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맛집 : 아시안퓨전요리 맛있는 덕클

부산먹스타 2023. 5. 16. 16:30
728x90

전포동 신상 맛집 덕클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0번길 25 1층

- 매일 11:30 ~ 21:00 (BT 15~17)

 

울산 태화동에서 핫한 퓨전요리 맛집이 부산에도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

 

 

 

 


중식을 기반으로한 퓨전음식점이에요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곳!

 

 

 

 

덕클 시그니쳐 크리스피에그누들

바삭하게 구운 에그면에 해물 가득한 사천식 소스를 부워 먹는 메뉴

 

특히 면이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새로운 식감이었어요

튀기듯 구웠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었어요!

소스도 듬뿍 있어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고

버섯, 양파, 오징어, 새우가 듬뿍 들어서 더 좋았어요

 

 

 

 

 

 

사천마파두부덮밥

덕클만의 특제 소스에 부들부들한 연두부를 넣어 만든

입맛에 맞춰 산초가루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밥에서 볶음밥이나 면으로 변경도 가능하다는 것

 

진짜 두부가 연두부라 부들부들한게 녹더라구요.

달달한듯 하면서도 매콤한게 매력적이었어요.

볶음밥으로 변경했더니 감칠맛 돌면서 잘 어울렸어요.

 

 

 

 

 

 

덕클탕수육

목화솜 모양의 한입에 먹기 좋은 모양

쫀득쫀득한게 꿔바로우 느낌이었어요

 

꿔바로우 튀김보다는 도톰하고

속은 진짜 알짜배기로 꽉 찼더라구요!

실한 고기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덕클 인기메뉴 가지튀김

가지 못 먹는 사람도 먹는다는 맛

무조건 시켜야하는 메뉴라는 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녹는 맛이 매력적!

 

 

 

 

 

 

깨보샤

100% 새우다진살과 통깨를 함께 튀겨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멘보샤

그냥 먹으면 고소하게 즐길 수 있고

한 입먹자마자 와 이거는 그냥 새우야! 라고 말이 나올 정도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다는게 딱 느껴지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매번 양식, 한식에 질렸다면

아시안 퓨전 음식으로

새로운 맛집 탐방 추천해요!

전포동 데이트 코스로 강추!

 

 

 

전포동 신상 맛집 덕클
낮술을 부르는 찐 맛집으로 인정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