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부산대 술집 : 하이볼에 진심인 하이바

부산먹스타 2023. 5. 26. 17:30
728x90

부산대 신상 술집 하이바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50번길 20 1층

- 17:00 ~ 03:00

 

 

 

 


들어가니 바 자리가 있길래 바 자리로 착석!

 

메뉴판을 보는데 하이볼 메뉴만 3장이더라구요

다 끌려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일단 먹고싶은거 다시켜! 하면서 달달한 하이볼 위주로 먼저 마셨어요

 

 

 

 

 

킨콘사케하이볼, 유즈노 사케하이볼, 

오켄토션 하이볼, 블랙티레몬 하이볼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기본 위스키하이볼부터 달달한 하이볼까지!!!

 

 

오리지널 위스키 하이볼은 당도가 덜하고 

탄산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플레인탄산수, 진저에일, 토닉워터 이렇게 있었어요!

 

 

 

 

 

 

마지막에 살얼음 하이볼을 주문해봤어요!

 

살얼음 맥주만 봤지 살얼음 하이볼이라니

진짜 시원하고 부드러운 살얼음이 매력적이더라구요.

 

게다가 살얼음 하이볼은 1L 크기도 있더라구요

옆에서 시켜드시는 거 보니 크기가 압도적...

 

 

 

 

 

육회타파스 신선하게 맛있었고,

오뎅탕은 푸짐하고 따뜻하게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안주는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너무 맛있더라구요?

퀄리티도 좋았어요!

 

대부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종류이고 가격대도 너무 좋았어요

15000~2500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2차로 가기엔 더더 좋겠더라구요!?

 

 

 

 

부산대 하이볼 맛집 하이바
1차도 좋고 2차로 가기도 좋은 곳으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