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맛집 : 조개구이 신선함이 대박인 조개대교

부산먹스타 2023. 6. 21. 15:00
728x90

전포 조개구이 맛집 조개대교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6 2층 3층

- 17:00 - 01:00

 

 

 

 


조개구이 : 광안대교

오븐구이, 직화구이 선택가능했던 조개구이!

그래도 조개는 구워가면서 먹는맛이지 하면서

직화구이로 선택했어요

 

쟁반 한가득 쌓아 나온 조개구이 세트!!

 

 

 

 

 

메뉴판에 꿀팁이 적혀있더라구요.

불판 위에 올린 가리비에 버터 한 조각씩을 넣고

가리비살이 떨어질 때 뒤집은 후 취량에 따라

치즈나 초장을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두가지 다 먹어야죠 안그래요!?

 

치즈잔뜩올려서 그냥 담백하게 먹고

치즈 잔뜩올려서 특제 초장에 듬뿍 찍어먹고

신선하니까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세트 구성에 같이 나오는

새우살도시락 이게 진짜 술안주였어요..

 

새우살도 가득들어있지만 가리비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서

남은 치즈 듬뿍 넣어서 먹었는데

무슨 양식집 부럽지 않은 맛에

약간 자극적이라 술이 절로 들어가더라구요!!

 

 

 

 

 

통통한 새우랑 전복구이까지!!!

이건 진짜 맛 없을 수 없는 것 아시죠!?!!

 

 

 

 

 

수제떡갈비까지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으면 어쩌죠.,..!!

해산물 먹다 고기 땡길때 한입하면 이게 행복이죠..!

 

 

 

 

 

 

대교신해물전골

냄비가득 아니 더 듬뿍 나오는 전골!

역시 술먹는데 국물은 필수지 하면서 주문했어요

 

 

 

홍합, 전복, 가리비, 조개, 꽃게, 낙지 등등

진짜 해산물이 가득 올라갔더라구요!

해산물이 많아 그런지 육수도 깊고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칼국수, 라면사리도 추가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칼국수 사리 완전 강추합니다!!!

 

 

 

 

 

 

 

대교해물모듬

역시 해산물은 생으로 먹었을 때

식감도 살고 더 맛있잖아요!?

바다앞에서 바로 먹는게 아닌데도 너무 신선했어요

 

해삼, 뿔소라, 전복, 가리비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블랙톤의 깔끔한 공간에 매장이 엄청 넓었어요

 

그래서 단체 손님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가족외식, 친구끼리 단체 모임, 회사 회식 등등

다같이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전포 조개구이 맛집 조개대교
단체모임하기 너무 좋은 전포 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