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술집 : 곱도리탕이 기가막히는 계곱주

부산먹스타 2023. 6. 16. 11:00
728x90

전포 곱창전골 맛집 계곱주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6 1층

- 16:00 ~ 2:00 (LO 01:30)

 

 

 

 

 


곱도리탕

비주얼부터 기깔나는 계곱주 곱도리탕

 

깨끗하게 손질된 통통한 소곱창과

각종야채가 알록달록하게 올라가 있고

아래로 당면과 닭고기가 깔려있었어요

 

 

 

 

 

닭도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반마리정도 들어있겠지 했는데 닭다리가 두개!!

 

진짜 이 가격에 이 퀄리티와 양과 맛... 대박이에요

 

 

 

 

끓이면 끓일수록 육수가 깊어지면서

칼칼해지는게 곱창과 엄청 잘 어울렸어요

 

육수의 맛이 잘 베여진 각종 야채들과

곱창을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곱도리탕에 잘 어울리는 각종 면 사리류와

볶음밥. 계란밥이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곱도리탕은 저녁식사 겸 먹었고

같은자리에서 2차 느낌으로 다시 시작했어요

 

꼬치와 우삼겹볶음, 하이볼 주문했어요

 

 

 

 

 

닭파&염통꼬치

직접 손질해서 주시는 닭꼬치4개와 염똥꼬치2개 조합

 

 

 

 

닭꼬치는 육즙가득 양념이랑 너무 잘 어울렸고

파도 딱 중간중간 들어있으니 더 감칠맛 나고 맛있었어요

특히 염통꼬치는 진짜 대박이었어요!

염통러버에게 꼭 추천하고싶어요

 

 

 

 

 

 

고추장 우삼겹 볶음

우삼겹과 각종 채소들을 양념소스로 볶은 요리라고 봤는데

사리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사이드메뉴가 아닌 메인 느낌이었어요~

 

우삼겹+야채+쫄깃한 우동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쌀밥이 생각나는 소스..!!

 

 

 

 

 

봄베이하이볼

처음보는거라 주문해봤는데

단맛이 덜해서 딱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달달한 하이볼 안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비주얼도 좋아서 사진찍기 딱이에요

 

 

 

 

 

 

 

카페같은 비주얼에 청록색 외관이 찾기가 딱 쉽더라구요

 

안으로들어가니 메탈의 시원한느낌이 팍팍!@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깔끔하고 힙한 공간이 예쁘더라구요~

 

 

4인 테이블과 바테이블이 딱 적절히 있었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더 좋았어요

 

 

 

 

 

전포역 근처 곱도리탕 맛집
깔끔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계곱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