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전포 술집 : 이자카야 선술집 전포지하

부산먹스타 2023. 5. 20. 15:30
728x90

전포 신상 이자카야 전포지하

-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48 지하1층

- 17: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한우타다끼

1+한우로 부드러움이 극대화 된 타다끼

가져다 주시는데 비주얼 무슨일이죠..!

 

 

 

그냥 먹어도 살살 녹는데 유자소스가 뿌려진 양파랑 먹으면

새콤함이 더해지고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샐러드 아니고 양파라 더 좋았어요! 추천!

 

 

 

 

 

매콤대창볶음

두가지 맵기로 나누어 져 있었는데

1단계는 신라면맵기 2단계는 불닭맵기

그 이상도 요청가능하다고 했어요.

 

 

 

저는 1단계로 해서 먹었더니 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야채와 대창, 주먹밥까지 같이 먹으면 든든한 안주..!!!

소스에 꾹꾹 눌러 비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맛 없을 수 없는 조합!

 

 

 

 

 

 

오코노미야끼

눈에 보여서 이건 필수로 먹어야한다며 주문하는데

전포지하에서는 계란이 들어가지 않고 마 만 들어가

속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오히려 좋아! 라며 주문했어요

 

소스 양도 적당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다고 해야할까요?

양배추 가득, 해산물 가득해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셋이서 하이볼 한잔씩 먹고

안주 이렇게 세가지로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맛있는 안주랑 든든하게, 달달한 하이볼로 상큼하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하이볼, 소주, 맥주, 별빛청하, 다양한 사케 종류까지

많아서 누구든 함께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전포동 조용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이자카야 선술집 전포지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