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픽

광안리 소금집 팝업스토어 후기 (위치,방문팁)

부산먹스타 2024. 8. 22. 16:56
728x90

안녕하세욥 부산먹스타 입니둥ㅎㅎㅎㅎㅎ

오늘은 팝업스토어 불모지인 부산에 재미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려서 후딱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ㅎㅎ

 

서울 잠봉뵈릐 원조격이죠? 탑tier 잠봉뵈르맛집 소금집이 광안리에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행사시작은 오늘부터 25일까지 하더라구요!

 

소금집 팝업스토어 in 광안리 - SALT HOUSE ON GIFTLUCK
📍장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로 13번길 21(끄티집 옆 팝업공간)
📆일정 : 2024.08.22(목)~2024.08.25(일) 4일간
⏰ 시간 : 17:00 ~ 23:00 (25일은 13:00~17:00에 진행)

 

 

위치는 광안리/민락 끄티집 건물이에요 ㅎㅎ

어딘지 주소가 애매하다싶으시면 광안리 끄티집 검색해서 찾아가시면됩니다 ㅎㅎ

 

 

제가 갔을때 한창 준비중이더라구요 ㅎㅎ, 제가 나올때쯤 마무리가 끝나서 한두분씩 입장하고 계셨습니다 ㅎㅎ

광안리스런 시원한 컨셉의 공간에서 소금집 브랜드 스토리와 다양한 체험은 물론

소금집의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핫도그를 만나볼수있다니 당장 가봐야겠죠?

이번주에 가시면 서울 안가도 됩니다 여러분!!

 

입구에서 잠봉뵈르 또는 뉴잉글랜드 핫도그랑 음료를 주문하고 음료존과 푸드트럭존으로 가시면되요 ㅎㅎ

예쁘게 꾸며져있는 팝업존 옆에 푸드트럭계에서는 핫한 기프트럭이 세워져있고 푸드트럭안에서 메뉴가 만들어집니다 ㅎ

트럭 예쁘더라구요,, (캠핑카도 저렇게 만들고싶다..)

 

힙한 직원분들이 주문즉시 잠봉을 썰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십니다 ㅎㅎㅎㅎ

잠봉뵈르샌드위치를 먹어본적있지만, 원조를 먹어본적은 없는데요..? 기대 왕창했숩니다 ㅎㅎ

 

 

맛있는 바게트안에 프랑스 이즈니버터와 소금집의 특제 잠봉 조합으로 꿀맛이였숩니다 ㅎ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먹는거에 너무 빠져서... ㅋㅋㅋㅋ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 팝업존을 빼먹을뻔했네요...

소금집의 브랜드 스토리와 나에게 맞는 사퀴테리 추천등,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있으니 꼭 한번 둘러보세요!!

 

 

소금집은 잠봉을 포함한 샤퀴테리 종류가 핫해서, 현장에서 먹을수있는 제품말고도

다양한 샤퀴테리 제품을 구매할수도 있다하니 참고하세요! (현장에서 20% 할인해주신다네용 ㅎㅎ)

샤퀴테리란?? > 고기를 이용해 만든 육가공품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잠봉, 하몽, 살라미’ 등이 여기에 포함돼요.
와인과 함께 안주로 먹기도 하고, 요리 재료로 사용해도 훌륭하답니다🤎

 

 

주말에 광안리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소금집 기프트럭 팝업스토어 추천드려요:)

부산에도 이런 팝업스토어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728x90